UKEFAFE STAGE

Stage Performers

꿈 우쿨렐레 앙상블

꿈결같은 메시지

(주)꿈 우쿨렐레에서 후원하는 앙상블 팀입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연주자들로 구성된 팀 인데요. 그 이름처럼 이들이 선사하는 선율은 우리를 꿈 같은 우쿨렐레 세상으로 데려갑니다. 그 꿈속에서 우리는 음악이라는 아름다움과 마주하게 됩니다. 2017 우크페페 메인무대에서 전하는 그들의 꿈곁같은 메시지, 한번 들어볼까요?

​송시현

우쿨렐레 라이징 스타

‘스타킹’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태국의 Ribbee’s World Ukulele Contest 에서 Rising Star Award를 수상하며 우쿨렐레와 기타 신동으로 인정받은 연주자 입니다. 2016년에는 우쿨렐레 연주곡 Happy time 등 자작곡 4곡을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 경력도 있는데요. 어린 나이임에도 탄탄한 경험과 화려한 테크닉을 동시에 갖춘 이 소년의 무대를 기대해주세요!

시스터즈유 (시스터즈U)

​눈과 귀가 즐거운 음악 선물

‘우쿨렐레를 좋아하고 사랑하며 즐기는 여자들’ 이란 의미의 시스터즈유는 보고 들으면 재밌고, 즐겁고, 기분좋은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3인조 여성 우쿨렐레 팀입니다. 정신없이 바쁜 세상에서 가끔은 하늘도 바라보고, 한템포 쉬어가자는 의미의 노래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워지는 그녀들의 음악선물을 받을 준비 되셨나요?

아띠쿨레 

우쿨렐레로 하나가 되다

동호회로 시작해 봉사활동, 강사활동을 하는 등 실력과 단합력, 그리고 넘치는 열정을 자랑하는 팀입니다. 우쿨렐레로 하나가 된 이들은 팀명도 '친한친구'라는 뜻의 순우리말 ‘아띠’와 ‘우쿨렐레’를 더해서 '아띠쿨레'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의미는 '우쿨렐레와 친한', '우쿨렐레로 친해진 팀' 이라고 합니다. 우쿨렐레로 하나가 된 이들의 무대를 보며 우리도 하나가 되어볼까요?

유병하

​신세계로의 초대

​이번 우쿨렐레 콘테스트에서 솔로부문 1위를 수상한, 말 그대로 우쿨렐레 고수 중의 고수 입니다. 빠르고 화려한 스트러밍과 완벽에 가까운 그의 연주를 보고 듣고 있노라면 마치 우쿨렐레의 신세계를 접한 듯 넋을 잃고 말 것입니다. 2017 우크페페 메인 무대에서 그 신세계를 경험할 준비 되셨나요?

이수호

​늘 곁에 두고 듣고 싶은

자신을 '우쿨렐레를 늘 곁에 두고 아끼는 사람'이라 소개하는 연주자 입니다. 그의 손을 타고 전해지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따뜻한 음색은 연주를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히 감싸 줍니다. '발걸음은 가볍게, 연주는 아름답게' 이번 무대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그의 연주를 듣고 나면 그 아름다운 우쿨렐레 소리를 늘 곁에 두고 듣고 싶어질 겁니다.

지 세븐 우쿨렐레 팀 (G7 Ukulele Team)

우쿨렐레 팔방미인

판교에 위치한 G7 우쿨렐레 학원 강사 4명이 뭉쳤습니다. 우쿨렐레 강사이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우쿨렐레 북’의 저자들이며, 뛰어난 연주실력과 편곡 능력까지 갖춘 이들은 분명 우쿨렐레에서 만큼은 팔방미인입니다. 우크페페 메인무대에서 어떤 연주를 들려줄 지 궁금하지 않나요? 이들의 무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콜레아 우쿨렐레 프렌즈 (Kolea Ukulele Friends)

한국에서 즐기는 하와이 노래와 문화

콜레아 우쿨렐레 프렌즈는 한국 하와이 문화협회에서 결성한 팀으로 하와이 멜레와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팀입니다. 하와이 우쿨렐레 페스티벌, 대만 등 국제 우쿨렐레 페스티벌 메인무대에 섰을만큼 실력을 인정받은 팀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크페페 메인무대에 서게 되었는데요. 과연 이번엔 어떤 노래와 연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지켜봐 주세요!

2x20 (Two Twenty)

상큼한 두 소녀의 두 번째 우크페페 무대

20프렛의 악기가 두 대 라는 뜻의 팀명을 가진 팀 입니다. 우쿨렐레 두 대로 상큼한 연주를 선보이는 두 소녀는 “항상 배우는 자세로 하와이 뮤지션들을 보고 꿈을 꾼다”고 겸손하게 말하는데요. 하지만 해피스테이지에서 인기상을 받으며 2014 우크페페 메인무대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이번이 벌써 두 번째 메인무대랍니다! 실력만큼은 결코 겸손하지 않은 팀이에요~!

파인트리 앙상블

소나무처럼 한결같은

파주 해솔초등학교 4학년, 5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팀 입니다. 소나무처럼 한곁같이 연주하자는 마음을 담아, 팀 이름을 파인트리 앙상블이라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 3년전 처음 악기를 잡을 때부터 같이 연주하고 연습했기에 그만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팀인데요. 언젠가 하와이 우쿨렐레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것이 목표라는 소녀들의 당찬 꿈을 응원해 주세요!

퐁당

​달콤하고 기분좋은 음악 속으로 '퐁당'

우쿨렐레는 작고 가벼운 악기지만 그 울림과 감동만큼은 어느 악기 못지 않게, 아니 어쩌면 그보다도 더 큽니다. 그래서 한번 우쿨렐레를 잡고 나면 그 매력에 순식간에 빠져버리고 말죠. 여기 우쿨렐레의 매력에 ‘퐁당’ 빠져버린 세 명의 남녀가 있습니다. ‘퐁당’ 이라는 팀 명처럼 이들이 선사하는 음악은 여러분을 달콤하고 기분 좋은 음악 속으로 ‘퐁당’ 빠뜨릴 것입니다.

And more..

  • Facebook Social Icon
  • YouTube Social  Icon

Join us on ukefafe@gmail.com

UKULELE FAIR & FESTIVAL KOREA 2015. © 2015 by UKEFAFE. Proudly created with Wix.com